구매 만족도 평점
4.9

24-09-02
남효*

양이 적은 거 빼면 만족합니다 저는 약간 눈시림이 있었는데 사용하다보니 괜찮아졌어요 톤업과 피부재생도 도와준다니 좋은 거 같아요

24-08-29
박지*

가격대가 있다보니 한번에는 못바꾸고 기초 제품을 하나씩 하나씩 파메스틱 제품으로 바꾸고있네요~ 강력추천합니다

24-08-26
문은*

그낭보통 인것같아요 좋다고해서 쓰고있는데 한통다써보고 후기다시올릴게요

24-08-26
문은*

그낭보통 인것같아요 좋다고해서 쓰고있는데 한통다써보고 후기다시올릴게요

24-08-24
김경*

얼굴에 바른 후 일정시간 지나도 기름지지않고 착 붙어서 좋네요 양이 적은편인데 좀 늘어나면 좋겠어요 정착템 될꺼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