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9
24-09-20
안지*
첨엔 별로인가 싶었는데 쓰다보니 파이토신궁합이 조으네요 비싸다 안사야지 싶었는데 다쓰니 결국재구매 민감성피부는 대만족입니다
24-09-18
하지*
매우만족합니다.
24-09-18
하지*
매우만족합니다.
24-09-16
이종*
너무 좋아요
24-09-16
Su*****
정말 처음에는 솔직히비싸다고만생각했지만. 제가 미국 살며안써본선크림이없는데. 이것만한게윲어요. 저희신랑이 이거쓰면 피부에서 광난다고. 다른거절대사지말고 이것만쓰라네요. ㅎㅎ. 암튼. 처음접해보았지만. 최고라는 말밖에는. 할말이없슴다.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