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9
24-10-01
윤지*
톤업과 재생이 동시에 되는 선크림이에요
24-09-30
신나*
산뜻하이 발림성도 좋고 재생선크림이라 굿이예요
24-09-27
굳♡
24-09-22
이수*
파데 위에 톡톡두드리면서 바르니 커버도 되고 화사하니 피부가 좋아보여요
24-09-22
이은*
3개째 구매해서 쓰고 있어요. 용량대비 좀 비싸긴하지만 백탁현상이 크게 없고 재생 선크림이라고 해서요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