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9
24-08-23
피부염으로 고생하다 우연히 알게되어 써봤는데 너무 순해서 대만족입니다????
24-08-23
박윤*
사실 처음엔 너무 꾸덕 거려서 잘못 샀다고 생각했는데 파이토신과 함께 바르니 좋네요. 주변 사람들이 화장 하고 다니는줄 알아요.ㅎㅎ 대신 저녁에 클렌징을 잘해야 할거 같지만 메이크업 안해도 화장한거 처럼 뽀얗게 보이니 좋네요. 감사합니다
24-08-23
Eu**************
가격만 좀 저렴했으면…
24-08-23
설보*
제곧내
24-08-23
정인*
처음 사용해본제품인데 첨이라 그런지 뽀루지가 살짝 올라왓어요 향은 좋앗고 꾸준히 발라볼게요
31
32
33
34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