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9

24-08-13
김문*

권유받은적없고 인스타 알고리즘으로 속는셈치고 구매해봤어요~ 일단 피부가 드라마틱하게 좋아지는 경험을 하고 있지는 않지만? 꾸준히 사용하다보면 결과가 나오겠거니하며 사용중입니다 광택과 차오름음 확실히 좋은거 같아요!

24-08-09
이세*

처음써봣는데 처음 쓸때는 허애지고 쓰기힘들더라구요~ 섞어서바르니 더나아서 섞어서바르고있어요^^ 사악한 가격이여서 아껴쓰고있어요

24-08-09
김영*

일단 톤업도 되고 미백효과가 있는것 같아요. 얼굴색이 밝아졌어요. 파니쉬 같이 바르고 있는데 피부결도 정돈되고 모공도 잡아주는게 느껴져요. 전반적으로 가격이 후덜덜이라 그렇지 제품들은 다 좋은것 같아 하나씩 늘리고 있어요. 왜 이제야 나에게 왔니? 이제라도 알게된 나. 칭찬해~

24-08-09
박경*

피니쉬로션 바르면 하루종일 환한피부와 탄력이 생가는것 같아요~ 이제 쟁기러 갑니다

24-08-08
오인*

파이토신먼저 구매하고 사용후 썬크림 기능이 없다고해서 파이토신과 이 크림이 찰떡 궁합이라는 후기를 보고 바로 겟 했습니다! 용량보고 깜짝놀라긴했지만 조금만짜도 충분히 얼굴에 다 도포가 되더라구여 향도 애기향처럼 너무좋고 자연스럽게 톤업되면서 피부가 깐달걀처럼 이쁜피부가되네요 저는 믿고 앞으로 여기서만 구매하려구요 또 8월행사 겟 하러왔다가 한달 사용후기들 남기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