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8
26-05-30
임은*
알로에 제품 이것저것 써봤는데 가장 좋아하는 아이. 몇번째 주문인지…. 이젠 이걸로 쭉 갑니다.
26-05-11
신현*
이거진짜좋아요
26-05-03
박은*
이거쓰고 열감도 마니 사라지고 트러블도마니가라앉앗어요
26-03-05
손상*
병원에서 추천 받아서 구매했는데 제 여드름성 피부에 너무 잘 맞아요
26-02-20
김형*
파메스테틱 라인 궁금해서 하나씩 써보는 중이에요. 그린박신 150ml는 특히 사용감이 편안해서 마음에 듭니다. 리제이샘(mimi2ve) 알려주신 대로 꾸준히 써보고있어요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