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8
25-04-10
김미*
코칭받고는 열심히사용중 처음에는 잘모르겠었는데 꾸준히 사용후 피부가 좋아졌어요. 비싼만큼 가보치 정말좋아요^^ 아들 여드름상처에도 효과보고 있답니다~ 3월26일시작했어요
25-04-03
피부결이좋아지고뭔가화사해져서좋아요!^^재구매할려고요!ㅎㅎ
25-04-01
김미*
진정이 잘 되는지.열감이 잘 사그라지는지는 잘 모르겠음 일반 알로에젤과 큰 다른점없음
25-03-26
김앨*
피부가. 예민한편이고 열이많은편입니다. 촉촉하고 열도많이 내려가고 오돌오돌한것도 많이 없어진거같습니다. 다쓰고 재구매하려고합니다
25-03-11
장지*
쿨팩으로 사용 후 기 좋다고해서 구매했는데 시원하고 뽄쫀한거 같아요
11
12
13
14
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