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8
25-01-10
김선*
제품구매후 좋은코칭선생님으로부터. 잘받고있어요 더좋은 피부가 되길 이뻐집시다
25-01-08
조연*
접촉성 피부염에 악건성인피부인데 , 바를때만 잠시 빨개지고 같이쓰는 재생크림 바르면 금방가라앉아요~다음날 피부건조함이 확실히 덜해서 지인과 함께 5개구매합니다
25-01-04
이하*
홍조 있는데 확실히 줄어들었고 발림성도 좋아요
24-12-20
김희*
진정 상처에도 짱이요
24-12-03
임경*
여름철은 매일 사용했고 현재는 주2회 정도 사용합니다. 사용 후 다음날 아침 피부가 쫀쫀해 졌다는 느낌 받습니다^^
16
17
18
19
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