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9

24-08-26
문은*

가격은 좀 사악합니다. 와아~이거수분폭탄이예요 바르는순간 수분이 꽉채워지는거 같아요 피부광도 말해뭐해요 인생템될것같아요

24-08-21
주정*

가격보고 고민하지마시고 써보시면 알아요

24-08-21
정석*

매일 촉촉해요 탄력이 생긴 느낌

24-08-21
백미*

피부에 힘이 느껴지네요~ 쫀득하니 좋아요~

24-08-18
유성*

오히려 저랑은 잘 안 맞았던 것 같아요 겨울에 소량만 살짝 사용하면 될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