겔 스타터 이후 필수로 바르게 되는 세멘잘라이트예요.
가격대는 좀 있지만 정말 오래 사용해요, 저는 이거 100ml 를 3개월째 사용중인데. 그렇다고 적게 바르지도 않아요
아침 저녁으로 충분히 발라주고 있고, 낮에 건조하다고 하니 낮에도 출근 전 바르고 나왔던 피니쉬크림 위에 덧발라도 전혀 문제가 없어요~
그만큼 순한 제품들이라서 건조할때 덧발라주면 촉촉하니 너무 좋습니다
24-10-03 박솔*
회사언니 추천으로 안살수가 엄엇어요..
24-09-30 서연*
구매내용을 잘못
넘 좋아요 비싼값을 하는듯해요
슈퍼젝션과 파이토신으로 변신했어요
잘 앞으로 꾸준히 사용할께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