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8
24-03-29
열감진정에 흡수도 잘되서 너무 만족합니다..재구매각요^^
24-03-12
정이*
첫 구매했어요. 갑자기 뒤집어진 피부로 6개월간 고생중이었는데.. 정착할 것 같습니다 :)
24-03-06
전아*
바르는순간흡수쫙~~ 수분쫙~~~ 세안후바로업음큰일납니다 후에.다른제품도잘먹고 아주잘쓰고잇습니다
24-03-05
김유*
너무너무 좋아요 재구매 했어요. 역시 효과최고 네요
24-02-28
임선*
그린박신쓰고부터 화농성트러블이안나고있어요 다른제품도서서히 써보려고요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