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8
24-06-19
강예*
앰플이나 크림 유목민 이였습니다 이거 바른지 일주일 안됬는데 피부 안뒤집어지고 좋습니다
24-06-16
박유*
그린박신은 처음 써보는데 촉촉하고 시원하고 무엇보다 당김이 더 줄어든 것 같아요!
24-06-10
박경*
홍조가 있었고 열감이 있는데 진짜 많이 개선될걸느껴요
24-06-05
정경*
진정효과는 확실히 붉은끼도 잡아줘요
24-05-22
신나*
이거 바를때 찹찹하이 느낌이 좋아요. 금세 피부에 스며들어 끈적이지도 않아 여름에 잘 사용할거 같아요
26
27
28
29
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