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림성 너무좋구 향도 너무너무 좋구요...!!!?? 중간중간 덧발라 줘야하는데 귀..찮아서 출근전 한번 바르고 마는데 하루종일 피부가 촉촉함미다♡ 많지 않은 양으로도 저의 큰 얼굴을 다 덮을(?)수 있어서 좋아요!!!!! 양에비해 비싸다고 생각할 수 있는데 생각보다 오래 쓸 수 있을 것 같구 아무튼 최고...???????? 저 지금 파이토신+피니쉬 조합 써보구 너무 좋아서 다른 상품들도 구매하러 왔어여 헤헤^______^* 앞으로 피부에 좋은것만 주려면 돈 많이 벌어와야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