썬크림 유분기있거나~번질거리면 못쓰는데~이건 뽀송하니 자연스럽게 톤업도 되고~트러블 없이 잘쓰고있어요~^^
조금만 일찍 알았어도 지금의 피부 같진 않을텐데
피니스크림 뿐만 아니라 모든제품이 너무 좋아요 피부가 건강해 지는걸 느끼고 있어요~이번달만해도 화장품에 엄청난 투자 하는 1인 인데 정착하렵니다
게대하는 마으로 사용하고 있어요
파데를 안하고 크림까지 바른 후
중긴 중간 덧바를 수 있어서 맘이 편해요
좋습니다.
너무 작지만 조금씩 바르는거니까...
화장품을 보고 놀랬어요
타 회사 15미리보다 너무 작아보여서 놀했네요
파이톡신이랑 같이 바르려고 구입
재생이 되는 썬크림이라고해서 기대가 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