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9

24-07-15
서인*

드뎌 인생탬을 찾은거같아요 이제 요거만쓸꺼예요 까맣고. 잡티도많은데 피부이렇게 좋아보일일인가요?

24-07-11
이현*

자연스러운 톤업과 썬크림이지만 재생 효과가 있어서 좋아용 잘쓰고잇습니당

24-07-11
이현*

자연스러운 톤업과 썬크림이지만 재생 효과가 있어서 좋아용 잘쓰고잇습니당

24-07-11
이주*

다쓰고 재주문 하려구요 조금씩 좋아지는거 같아여

24-07-09
조현*

생각보다 사이즈가 넘 작아 깜놀했네요 ㅋ 내용물양에 비해 가격대는 있어요. 그래서 아껴쓰고 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