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9
24-10-21
김연*
곧 한달째 사용한거같아요 왠지 속키미 잡티긴 다 나오는듯 진해진거같습니다 그런데도 피부가 맑아진 느낌이좋네요 진해진 속기미와잡티가 계속 사용하다보면 엳연하게 되거같은 변화가 니낌이 좋습니다 가격만 좀다운되면 쭈욱 쓸건데 ㅎ
24-10-18
정희*
파데프리 한다고 사서 썼는데 트러블 왕창 올라와 병원에서 항생제처방 받았어요.. 소량 테스트 해보고 쓰세요. ㅠㅠ
24-10-18
김경*
너무 좋네요 계속 사용해볼 예정입니다
24-10-16
소희*
자극도 없고 톤보정도 되어서 맘편히 사용합니다
24-10-16
소희*
마지막에 바르는 피니쉬로션 무척 만족스러워요
21
22
23
24
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