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9

24-11-05
김선*

이제 다른거를 못쓰겠어요 전 파이토신 + 피니쉬+ 컨실러 조금 섞어서 이거만 발라요 무너짐 노 지속력 짱 모공커버 최고

24-11-01
양미*

너무 좋아요 ㅡ재주만합니더

24-10-27
정미*

용량 작은게 좀 아쉽긴 하지만 요것만 바르면 자외선도 차단되고 피부도 뽀샤시 해지는게 톤업 효과도 있고 좋네요

24-10-23
이선*

왜유명한지 알겠네요~ 꾸준히 써보려구요~

24-10-22
Ap*****************

예민하구 붉은 피부인데 은희쌤이 꼼꼼히 코칭해준신대로 믿고 사용했더니 조금씩 개선되어 가는게 느껴져요 피부장벽부터 튼튼히 세안제부터 세멘잘까지 라인별로 꾸준히 사용중이에요! 중간중간 궁굼한점을 늦은시간에도 답해주셔서 감사해요! 유목민 드디어 정착했네요~ 슈퍼젝션이랑 파이토신 선물했는데 넘 좋데요! 피니쉬는 꼭 있어야할 아이템이에요 날이 건조하니 세멘잘 은 필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