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 파메스테틱 대한민국
소비자관
파메스테틱

파메스테틱

파메스테틱 공지 FAQ 주문확인 후원랭킹

FAQ

파메스테틱

주문한 제품은 언제 배송 되나요?

오후 3시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 됩니다. 


당일 출고된 상품의 운송장번호는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은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발송되며 수령기간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지역마다 상이함)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파메스테틱 카카오 채널“로 문의 주시거나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


파메스테틱 카카오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fEdK 

반품 및 교환 규정

■ 문의

파메스테틱 공식 홈페이지(pharmesthetic.com)에서 구매하신 제품과 관련된 일반 문의, 배송 및 교환/환불 관련 사항은 파메스테틱 홈페이지 로그인 > 메뉴>1:1문의 > 회원가입, 회원등급, 제품, 포인트, 배송문의, 교환환불을 선택하여 작성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02-565-1300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MxfEdK

지정택배사: CJ택배  

반품/교환 배송비: 국내 5,000원/해외 60,000원  

반품 배송비 계좌: 신한 140-013-712906 (주) 장피셜


■ 교환/환불 절차

1.파메스테틱 공식 홈페이지(pharmesthetic.com)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상품 수령부터 7일 이내(영업일 기준)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2.반품 시 먼저 판매자 및 본사와 연락하셔서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한 후, 본사에서 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

3.제품 포장 시 합배송(하나의 박스에 모두 포장)하는 것이 원칙이며, 파손을 막기 위하여 안전하게 상품을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오류에 따른 반품/교환

1.본사 시스템 확인 후, 반품 및 교환 안내 진행 (단, 7일 이내의 상품에 한함)

2.7일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배송 오류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 하자에 따른 반품/교환

파메스테틱 고객센터로 하자가 있는 부분의 사진을 증빙 바랍니다.


■ 증정 제품

1.증정 포함된 제품을 구매 후 반품을 요구할 시, 구매한 제품과 증정품 모두 회수 되어야합니다.

2.증정품을 사용했거나 본사로 반품 진행이 어려울 경우, 해당 증정품의 정상가 결제를 해야만 정상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 환불 처리

1.제품 회수 완료일 기준으로 환불 처리 

2.무통장입금=>환불받을 계좌번호/이름 필요

3.카드 취소=>카드사에 따라 3~7일 소요


■ 반품/교환 불가능 사유

1.반품 요청 가능 기간(7일)이 지난 경우

2.제품의 10% 이상을 사용한 경우

3.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포장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4.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 상품의 경우(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6.프로모션 및 환불불가 상품

7.파메스테틱의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통해 직접 교환, 반품될 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드시 해당 택배사와 책임보상 범위 확인을 하시고 ‘반송 송장번호’를 3개월간 보관하여 주십시오.  파메스테틱은 지정 택배사인 CJ택배사 이외의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발생된 모든 손상 및 입고 지연, 분실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