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전문
개인정보처리방침 전문
서비스정책
1.용어의정립
플레이어:파메스테틱 활동을 하는 모든회원
마스터:피부관리실 경영주
파머:제품 구매가 가능한 일반회원
파머셀러:일정조건을 충족하여 다른 회원모집 권한(추천인코드 발급가능)을 부여받고 추천활동을 할 수 있는 회원
멘토:그룹 내 상부에 위치하는 플레이어
멘티:그룹 내 하부에 위치하는 플레이어
직접매출:1단계매출
간접매출:2단계매출
리더포인트:직접매출 금액에 대한 정률형보상
마지포인트:간접매출 금액에 대한 정액형보상
2.가입대상
1) 마스터-피부관리 종목의 개인사업자(그외 종목의 경우 별도의 증빙서류 필요)
*피부관리사자격증or면허증 사진 1장, 샵 내외부 사진 각각 1장
2) 파머-가입제한자를 제외한 모든 사용자
3.가입방법
1) 추천인 코드 또는 회원가입링크를 통해 가입
2) 담당자 검토 후 가입승인
4.소셜활동자격부여
1) 마스터-가입 승인 즉시
2) 파머-파머셀러 전환용 제품 구입시
5.보상
1) 포인트 정산은 주문금액기준이 아닌 당월 구매확정기준 으로 적용된다
2) 주문 취소시 포인트 적립은 취소 처리되며 이미 포인트가 지급되었을경우 환수된다
6.주문
1) 교환, 반품규정은 자사의 규정을 따른다
7.활동규정
1) 멘토&멘티 변경요청은 해당 회원의 가입일로 부터 3개월 이후 가능하다(1년 2회 한도 내)
8.필수숙지사항
1) 파메스테틱 회원은 ㈜장피셜이 공개적으로 제시하는 활동방침과 보상 및 가이드 등에 대해 본인의 의사에 따라 영위하는 독립사업자로서 활동한 모든 행위에 대해 스스로 법률적인 책임을 진다
2) 마스터,파머셀러는 독립 사업자로서 자신이 제공한 모든 정보에 대해 일체의 법률적 책임을 스스로 진다
3) 본인의 필요 또는 타인에게 정보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법률, 납세, 금융 또는 기타 전문적인 조언을 당사에 구하지 아니하고, 혹 당사가 이에 대해 답하더라도 당사는 그 답변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개인이 그 내용을 추가 확인하여야 한다
4) 본인 및 모든회원은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의무가 있다.
5) 정확한 정보전달을 통해 내용을 왜곡, 과장하여서는 안된다.
6) 포인트는 당사 제품을 계속하여 사용하며 예하 서포터를 모집함으로 발생한다는 것을 설명하여야 한다.
7) 당사 사업과 관련한 교육, 세미나 진행을 통해 별도의 수익을 창출하여서는 안된다.
8) 파메스테틱의 활동에는 아무런 의무가 없다
9) 파메스테틱 활동 참여는 자발적이어야 한다.
10) 구입제품은 반드시 본인이 사용 및 소진하여야 하여 제3자에게 유통시 당사는 즉각 법적 조치를 취할 수 있다.
11) 부정행위 방지를 위해 1인 1아이디 운영을 원칙으로 하며 다중 계정 확인시 즉시 활동정지 처리 된다
12) 불법유통 및 가격규정 위반시 당사자와 상위 멘토의 당월 보상은 미지급한다.
9.금지사항
1) 본인의 동의 없이 가입을 시키는 경우
2) 가입부적합자의 가입
3) 계약의 체결 또는 청약철회 등을 위해 상대방을 강요하는 경우
4) 허위 사실을 알리거나, 상대를 기만하여 이익을 취한 경우
5) 타사 이동을 목적으로 반품하거나, 차명으로 등록하는 경우, 또는 이를 방관하는 경우
6) 교육, 세미나를 다른 목적으로 오인하는 초대
7) 비정상적인 교육행사 또는 합숙 강요
8) 타사 등록 혹은 차명등록, 타 플레이어에게 권유하는 행위
9) 임직원을 사칭하거나, 지역독점권 등을 주장하는 경우
10) 오픈하지 않은 국가로의 수출
11) 제품의 과대광고, 보상 지급기준 과장
12) 고액의 투자유도, 또는 사업을 영위할 수 없는 자에게 권유
13) 수익을 보장하는 행위
14) 인터넷, 쇼핑몰, SNS 등 인가 받지 않은 판매방식
15) 파메스테틱 회원에게 타 상품을 교육하거나 영업하는 행위
16) 다른 제품 사업을 운영하는 회원 또는 타 사업자와 협업을 통해 본인의 이익을 취하는 회원
17) 타인(사업자)에게 제품 유통
18) 당사의 지적재산권 및 교육내용의 무단 촬영 및 복제, 배포
19) 플레이어간의 금전거래, 남녀간 비윤리적인 행위, 서류위조
20) 타 후발 유사 플랫폼 동시 운용(2020년 7월 이후)
21) 파메스테틱 플레이어에게 타 플랫폼이나 타 사업을 권유 하는 행위
11.플레이어 탈퇴 및 패널티(경고)
플레이어의 준수사항을 위반한 경우, 당사는 해당 플레이어에게 경고할 수 있다. 단, 경고를 통보 및 송달 받은 날로부터 12개월 이내에 다시 본 규정에 위반되는 경우 자격정지 기간은 최대 6개월이며, 이때 자격 해지 조치까지도 취할 수 있다.
12.플레이어 탈퇴 및 패널티(자격정지)
1) 당사는 규정의 위반 정도가 심한 경우 절차 없이 바로 자격을 정지할 수 있다
2) 정지기간은 최소 1주에서 최대 12개월까지로 한다
3) 이때 플레이어는 다음의 불이익을 받는다
· 제품주문 자격 상실
· 소셜활동 자격 상실
· 해당 월 포인트의 소멸
· 각종 수당 포인트 취득권 상실(소멸기본)
· 공식/비공식 교육 참가 자격 상실
13.회원탈퇴
플레이어는 자의에 의해 언제든지 탈퇴할 수 있다.
1) 최종 구매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는 동안 매출이 없는 경우 “자격 갱신신청서”를 제출해야만 “마스터”의 자격을 유지할 수 있다.
2) 징계조치(경고, 자격정지)를 받은 자가 재차 규정을 위반한 경우, 별도 절차 없이 자격을 해지 할 수 있다.
3) 해지 또는 탈퇴가 되면 당사와의 모든 사업 및 법률관계가 종료된다. 이때, 당사 사업을 수행하는 동안 얻게 된 정보와 다른 플레이어의 개인정보는 파기하여야 한다. 또한, 사업하는 동안 발생한 채무에 대해서는 해지 이후에도 효력이 있다
4) 탈퇴일로부터 3개월 이후, 재가입이 가능하다. 단, 재 가입자중 준수사항 위반자에 한해 당사 고유재량으로 가입신청을 거부할 수 있다.
[주문] 주문한 제품의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제품의 옵션 변경은 불가하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재주문 해 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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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만 제품 불량, 배송 오류 등 당사의 실수로 인한 반품인 경우, 30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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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품 철회는 파메스테틱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만 이미 접수가 진행되었던 관계로 택배 기사님의 회수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사님 방문 혹은 연락 시 회수 상품 없음으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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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송 준비 중인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반품 배송비 별도 5,000원)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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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배송
- 오후 3시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배송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미리 공지 예정)
- 배송 기간은 지역별로 상이하나 보통 2~3일 정도 추가 소요됩니다.
- 파메스테틱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에서 일괄 수거하여 집화 처리하면 배송이 시작되며, 주문내역 또는 CJ대한통운 운송장 조회에서 운송장 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해외배송
- 본사 물류센터에서 배송대행지로 제품을 출고한 후, 점검 및 재패킹 과정을 거쳐 해외로 다시 출고됩니다.
- 배송 기간은 국가별로 상이하나 약 2~3주 가량 소요됩니다.
- FedEx 운송장 번호(Tracking Number)가 발급되면 주문 시 적어주셨던 휴대폰 번호로 문자가 발송되며, FedEx 배송 조회에서 운송장 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 파메스테틱 홈페이지에서는 본사 물류센터에서 출고된 제품이 배송대행업체에 도착하면 배송 완료로 조회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선주문 상품의 경우, 지정된 배송일에 맞추어 배송이 시작됩니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주문량 폭주로 인해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군부대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군부대의 경우 지역에 따라 배송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군부대에 CJ대한통운 택배 배송이 가능한지 확인 후, 주문 부탁 드립니다.
[배송] 증정품이 배송되지 않았어요
증정품은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에만 배송되고 있습니다.
제품 주문 시 프로모션 페이지 혹은 단품 페이지 내 증정품 옵션을 선택하여 구매하셔야 하며, 해당되지 않는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증정품 배송이 어렵습니다.
주문 이후, 주문내역에서 주문한 제품 조회 시 수령하게 되실 증정품 이름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에서 증정품을 확인하실 수 있으나 증정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파메스테틱 공식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채널톡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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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취소/교환/반품] 주문 취소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았어요
현재 파메스테틱 홈페이지 리뉴얼 중에 있어 가상계좌(계좌이체) 주문 건 직접 취소 시, 환불 받을 계좌번호 입력란이 뜨지 않아 환불 처리가 늦어지고 있는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파메스테틱 공식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주문번호와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전달해주시면 즉시 환불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ex.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성함
카드결제(간편결제)의 경우, 직접 취소 여부와 관계 없이 즉시 취소 요청되고 있으며 평일 기준 3~7일 이내에 카드 승인이 취소됩니다.
*카드사와 은행, PG사 사정에 따라 환불 일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취소/교환/반품] 교환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교환 철회는 파메스테틱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만 이미 접수가 진행되었던 관계로 택배 기사님의 회수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사님 방문 혹은 연락 시 회수 상품 없음으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취소/교환/반품] 반품할 때 비용이 드나요?
반품 신청 사유에 따라 아래와 같이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순 변심
왕복 배송비(최초 배송비+반품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하며 총 5,000원(*해외배송 : 30,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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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품 불량 및 파손, 오배송 등
본사에서 확인 후 별도의 비용 없이 교환 및 반품 처리를 진행해드립니다.
파메스테틱 채널톡을 통해 반품 신청 후, 반품 배송비를 입금해주시면 본사에서 택배사에 요청하여 제품 회수를 진행합니다.
[취소/교환/반품] 반품할 제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제품 교환 및 반품은 당사에서 직접 진행해야 하는 부분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을 발송하시는 방식으로는 진행이 불가합니다.
파메스테틱 채널톡을 통해 반품 접수해주시면 파메스테틱 지정 택배사(CJ 대한통운) 택배 기사님께서 2~3일 이내로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부득이하게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을 반품하시는 경우, 반드시 해당 택배사에 문의하시어 책임보상범위를 확인하시고 반품 운송장 번호를 3개월 간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CJ대한통운 이외의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발생된 모든 손상 및 입고 지연, 분실 등의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취소/교환/반품] 반품 배송비는 어디로 입금하나요?
반품 시 반드시 파메스테틱 채널톡을 통해 사전 연락하신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 후, 신한 140-013-712906 (주) 장피셜 계좌로 반품 배송비(국내 5,000원/해외 30,000원)를 입금해주시면 본사에서 지정 택배사에 요청하여 제품 회수를 진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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