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용약관 전문
개인정보처리방침 전문
서비스정책
1.용어의정립
플레이어:파메스테틱 활동을 하는 모든회원
마스터:피부관리실 경영주 플레이어
파머:파머 제품 구매만 가능한 플레이어
파머셀러:파머 중 일정조건을 충족하여 다른 회원모집 권한(추천인코드 발급가능)을 부여받고 추천활동을 할 수 있는 플레이어.
파머포인트(PP):파메스테틱활동을 통해 얻게되는 보상
멘토:그룹 내 상부에 위치하는 플레이어
멘티:그룹 내 하부에 위치하는 플레이어
직접매출:1단계매출
간접매출:2단계매출
리더포인트:직접매출 금액에 대한 정률형보상
비지니스포인트:간접매출 금액에 대한 정액형보상
2.가입대상
1) 마스터-피부관리 종목의 개인사업자(그외 종목의 경우 별도의 증빙서류 필요)
*피부관리사자격증or면허증 사진 1장, 샵 내외부 사진 각각 1장
2) 파머-가입제한자를 제외한 모든 사용자
3.가입방법
1)본사 교육수료
2)가입시 추천인코드 입력필수
3)담당자 검토 후 가입승인
4.소셜활동자격부여
1) 마스터-가입 승인 즉시
2) 파머-파머셀러 전환용 제품 구입시 가능
5.보상
1) 불법유통 및 가격규정 위반시 당사자와 해당리더의 당월 보상은 미지급한다.
2) 포인트 정산은 주문금액기준이 아닌 당월 구매확정기준 으로 적용된다.
6.주문
1) 교환, 반품규정은 자사의 규정을 따른다
7.활동규정
1) 멘토&멘티 변경요청은 해당 플레이어의 가입일로 부터 3개월 이후 가능하다(1년에 1회 한도)
8.숙지사항
1) 플레이어는 ㈜장피셜이 공개적으로 제시하는 활동방침과 보상 및 가이드 등에 대해 본인의 의사에 따라 영위하는 독립사업자로서 활동한 모든 행위에 대해 스스로 법률적인 책임을 진다.
2) 플레이어는 독립 사업자로서 자신이 제공한 모든 정보에 대해 일체의 법률적 책임을 스스로 진다. 본인의 필요 또는 타인에게 정보 제공을 위한 목적으로 법률, 납세, 금융 또는 기타 전문적인 조언을 당사에 구하지 아니하고, 혹 당사가 이에 대해 답하더라도 당사는 그 답변에 대해 법적 책임을 지지 아니하며, 플레이어 개인이 그 내용을 추가 확인하여야 한다.
3) 본인 및 플레이어의 개인정보보호에 대한 의무가 있다.
9.의무사항
1) 정확한 정보전달을 통해 내용을 왜곡, 과장하여서는 안된다.
2) 포인트는 당사 제품을 계속하여 사용하며 예하 서포터를 모집함으로 발생한다는 것을 설명하여야 한다.
3) 당사 사업과 관련한 교육, 세미나 진행을 통해 별도의 수익을 창출하여서는 안된다.
4) 파메스테틱의 플레이어 활동에는 아무런 의무가 없다.
5) 파메스테틱 활동 참여는 자발적이어야 한다.
6) 구입제품은 반드시 본인이 사용 및 소진하여야한다.
10.금지사항
1) 본인의 동의 없이 가입을 시키는 경우
2) 가입부적합자의 가입
3) 계약의 체결 또는 청약철회 등을 위해 상대방을 강요하는 경우
4) 허위 사실을 알리거나, 상대를 기만하여 이익을 취한 경우
5) 타사 이동을 목적으로 반품하거나, 차명으로 등록하는 경우, 또는 이를 방관하는 경우
6) 교육, 세미나를 다른 목적으로 오인하는 초대
7) 비정상적인 교육행사 또는 합숙 강요
8) 타사 등록 혹은 차명등록, 타 플레이어에게 권유하는 행위
9) 임직원을 사칭하거나, 지역독점권 등을 주장하는 경우
10) 오픈하지 않은 국가로의 수출
11) 제품의 과대광고, 보상 지급기준 과장
12) 고액의 투자유도, 또는 사업을 영위할 수 없는 자에게 권유
13) 수익을 보장하는 행위
14) 인터넷, 쇼핑몰, SNS 등 인가 받지 않은 판매방식
15) 파메스테틱 회원에게 타 상품을 교육하거나 영업하는 행위
16) 다른 제품 사업을 운영하는 회원 또는 타 사업자와 협업을 통해 본인의 이익을 취하는 회원
17) 타인(사업자)에게 제품 유통
18) 당사의 지적재산권 및 교육내용의 무단 촬영 및 복제, 배포
19) 플레이어간의 금전거래, 남녀간 비윤리적인 행위, 서류위조
20) 타 후발 유사 플랫폼 동시 운용(2020년 7월 이후)
21) 파메스테틱 플레이어에게 타 플랫폼이나 타 사업을 권유 하는 행위
11.플레이어 탈퇴 및 패널티(경고)
플레이어의 준수사항을 위반한 경우, 당사는 해당 플레이어에게 경고할 수 있다. 단, 경고를 통보 및 송달 받은 날로부터 12개월 이내에 다시 본 규정에 위반되는 경우 자격정지 기간은 최대 6개월이며, 이때 자격 해지 조치까지도 취할 수 있다.
12.플레이어 탈퇴 및 패널티(자격정지)
1) 당사는 규정의 위반 정도가 심한 경우 절차 없이 바로 자격을 정지할 수 있다
2) 정지기간은 최소 1주에서 최대 12개월까지로 한다
3) 이때 플레이어는 다음의 불이익을 받는다
· 제품주문 자격 상실
· 소셜활동 자격 상실
· 해당 월 포인트의 소멸
· 각종 수당 포인트 취득권 상실(소멸기본)
· 공식/비공식 교육 참가 자격 상실
13.회원탈퇴
플레이어는 자의에 의해 언제든지 탈퇴할 수 있다.
1) 최종 구매일로부터 1년이 경과하는 동안 매출이 없는 경우 “자격 갱신신청서”를 제출해야만 “플레이어”의 자격을 유지할 수 있다.
2) 징계조치(경고, 자격정지)를 받은 자가 재차 규정을 위반한 경우, 별도 절차 없이 자격을 해지 할 수 있다.
3) 해지 또는 탈퇴가 되면 당사와의 모든 사업 및 법률관계가 종료된다. 이때, 당사 사업을 수행하는 동안 얻게 된 정보와 다른 플레이어의 개인정보는 파기하여야 한다. 또한, 사업하는 동안 발생한 채무에 대해서는 해지 이후에도 효력이 있다
4) 탈퇴일로부터 3개월 이후, 재가입이 가능하다. 단, 재 가입자중 준수사항 위반자에 한해 당사 고유재량으로 가입신청을 거부할 수 있다.
주문한 제품은 언제 배송 되나요?
오후 3시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건은 당일 출고 됩니다.
당일 출고된 상품의 운송장번호는 주문내역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상품은 대한통운 택배를 통해 발송되며 수령기간은 2~3일 정도 소요됩니다. (지역마다 상이함)
더 자세한 상담을 원하시면 “파메스테틱 카카오 채널“로 문의 주시거나 전화 주시면 친절히 안내 드리겠습니다. ^^
파메스테틱 카카오 채널 링크 : http://pf.kakao.com/_MxfEdK
반품 및 교환 규정
■ 문의
파메스테틱 공식 홈페이지(pharmesthetic.com)에서 구매하신 제품과 관련된 일반 문의, 배송 및 교환/환불 관련 사항은 파메스테틱 홈페이지 로그인 > 메뉴>1:1문의 > 회원가입, 회원등급, 제품, 포인트, 배송문의, 교환환불을 선택하여 작성 가능합니다.
고객센터: 02-565-1300 카카오채널: http://pf.kakao.com/_MxfEdK
지정택배사: CJ택배
반품/교환 배송비: 국내 5,000원/해외 60,000원
반품 배송비 계좌: 신한 140-013-712906 (주) 장피셜
■ 교환/환불 절차
1.파메스테틱 공식 홈페이지(pharmesthetic.com)에서 구매하신 상품은 상품 수령부터 7일 이내(영업일 기준)에 교환/반품이 가능합니다.
2.반품 시 먼저 판매자 및 본사와 연락하셔서 반품사유, 택배사, 배송비, 반품지 주소 등을 협의한 후, 본사에서 반품 접수를 진행합니다.
3.제품 포장 시 합배송(하나의 박스에 모두 포장)하는 것이 원칙이며, 파손을 막기 위하여 안전하게 상품을 포장해 주시기 바랍니다.
■ 배송 오류에 따른 반품/교환
1.본사 시스템 확인 후, 반품 및 교환 안내 진행 (단, 7일 이내의 상품에 한함)
2.7일이 지난 제품에 대해서는 배송 오류건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제품 하자에 따른 반품/교환
파메스테틱 고객센터로 하자가 있는 부분의 사진을 증빙 바랍니다.
■ 증정 제품
1.증정 포함된 제품을 구매 후 반품을 요구할 시, 구매한 제품과 증정품 모두 회수 되어야합니다.
2.증정품을 사용했거나 본사로 반품 진행이 어려울 경우, 해당 증정품의 정상가 결제를 해야만 정상 반품/교환이 가능합니다
■ 환불 처리
1.제품 회수 완료일 기준으로 환불 처리
2.무통장입금=>환불받을 계좌번호/이름 필요
3.카드 취소=>카드사에 따라 3~7일 소요
■ 반품/교환 불가능 사유
1.반품 요청 가능 기간(7일)이 지난 경우
2.제품의 10% 이상을 사용한 경우
3.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포장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4.시간의 경과에 의해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5.고객의 요청사항에 맞춰 제작에 들어가는 맞춤제작 상품의 경우(판매자에게 회복불가능한 손해가 예상되고, 그러한 예정으로 청약철회권 행사가 불가하다는 사실을 서면 동의 받은 경우)
6.프로모션 및 환불불가 상품
7.파메스테틱의 지정 택배사가 아닌 타 택배사를 통해 직접 교환, 반품될 상품을 보내실 경우 반드시 해당 택배사와 책임보상 범위 확인을 하시고 ‘반송 송장번호’를 3개월간 보관하여 주십시오. 파메스테틱은 지정 택배사인 CJ택배사 이외의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발생된 모든 손상 및 입고 지연, 분실에 대하여 책임지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