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주하시는 질문 | 파메스테틱 대한민국
소비자관
파메스테틱

파메스테틱

파메스테틱 공지 FAQ 주문확인 후원랭킹

FAQ

파메스테틱

[주문] 주문한 제품의 옵션을 변경하고 싶어요

주문하신 제품의 옵션 변경은 불가하며, 변경을 원하실 경우 취소 후 재주문 해 주셔야 합니다.  

[취소/교환/환불] 제품을 반품했는데 환불은 언제 되나요?

반품된 제품은 물류센터 검수 후 환불 절차가 진행됩니다.



가상계좌(계좌이체) 취소의 경우

- 평일 기준 3~5일 이내 본인 명의의 계좌로 환급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채널톡으로 전달해주세요. ex)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성함


카드결제(간편결제) 취소의 경우

- 평일 기준 3~7일 이내 카드 승인 취소



가상계좌를 포함한 모든 주문 건은 PG사 승인을 거쳐 결제 취소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최종 환불까지는 시간이 다소 소요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취소/교환/환불] 반품은 언제까지 가능한가요?

반품은 제품을 수령하신 날짜를 기준으로 7일 이내에 가능합니다.
다만 제품 불량, 배송 오류 등 당사의 실수로 인한 반품인 경우, 30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취소/교환/환불] 반품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반품 철회는 파메스테틱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만 이미 접수가 진행되었던 관계로 택배 기사님의 회수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사님 방문 혹은 연락 시 회수 상품 없음으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취소/교환/환불] 배송 준비 중에는 취소가 불가능한가요?

배송 준비 중인 상태에서는 취소가 불가하며, 상품 수령 후 반품(*반품 배송비 별도 5,000원)으로 진행해주셔야 합니다. 

[배송] 주문한 제품은 언제 배송되나요?

주문하신 제품은 다음과 같은 프로세스로 배송됩니다.



국내배송

- 오후 3시까지 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당일 출고를 원칙으로 하나, 부득이한 사정이 있을 경우 배송 일정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미리 공지 예정)

- 배송 기간은 지역별로 상이하나 보통 2~3일 정도 추가 소요됩니다.

- 파메스테틱 지정 택배사(CJ대한통운)에서 일괄 수거하여 집화 처리하면 배송이 시작되며, 주문내역 또는 CJ대한통운 운송장 조회에서 운송장 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해외배송

- 본사 물류센터에서 배송대행지로 제품을 출고한 후, 점검 및 재패킹 과정을 거쳐 해외로 다시 출고됩니다.

- 배송 기간은 국가별로 상이하나 약 2~3주 가량 소요됩니다.

- FedEx 운송장 번호(Tracking Number)가 발급되면 주문 시 적어주셨던 휴대폰 번호로 문자가 발송되며, FedEx 배송 조회에서 운송장 번호 조회가 가능합니다.

  * 파메스테틱 홈페이지에서는 본사 물류센터에서 출고된 제품이 배송대행업체에 도착하면 배송 완료로 조회되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



선주문 상품의 경우, 지정된 배송일에 맞추어 배송이 시작됩니다.

프로모션 기간에는 주문량 폭주로 인해 배송이 다소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배송] 군부대도 배송이 가능한가요?

군부대의 경우 지역에 따라 배송이 불가한 경우가 있습니다. 

해당 군부대에 CJ대한통운 택배 배송이 가능한지 확인 후, 주문 부탁 드립니다.  

[배송] 증정품이 배송되지 않았어요

증정품은 프로모션 제품 구매 시에만 배송되고 있습니다.

제품 주문 시 프로모션 페이지 혹은 단품 페이지 내 증정품 옵션을 선택하여 구매하셔야 하며, 해당되지 않는 제품을 구매하신 경우 증정품 배송이 어렵습니다.

주문 이후, 주문내역에서 주문한 제품 조회 시 수령하게 되실 증정품 이름도 함께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내역에서 증정품을 확인하실 수 있으나 증정품을 수령하지 못하신 경우, 파메스테틱 공식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채널톡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취소/교환/환불] 주문 취소했는데 환불이 되지 않았어요

현재 파메스테틱 홈페이지 리뉴얼 중에 있어 가상계좌(계좌이체) 주문 건 직접 취소 시, 환불 받을 계좌번호 입력란이 뜨지 않아 환불 처리가 늦어지고 있는 점 대단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파메스테틱 공식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채널톡을 통해 주문번호와 환불 받으실 계좌번호를 전달해주시면 즉시 환불 요청하도록 하겠습니다. ex. 은행명 / 계좌번호 / 예금주 성함


카드결제(간편결제)의 경우, 직접 취소 여부와 관계 없이 즉시 취소 요청되고 있으며 평일 기준 3~7일 이내에 카드 승인이 취소됩니다.

*카드사와 은행, PG사 사정에 따라 환불 일정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취소/교환/환불] 교환 신청을 취소하고 싶어요

교환 철회는 파메스테틱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채널톡으로 문의해주시면 안내해드리겠습니다.


다만 이미 접수가 진행되었던 관계로 택배 기사님의 회수 연락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사님 방문 혹은 연락 시 회수 상품 없음으로 전달 부탁드립니다. 

[취소/교환/환불] 반품할 때 비용이 드나요?

반품 신청 사유에 따라 아래와 같이 반품 배송비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단순 변심

왕복 배송비(최초 배송비+반품 배송비)를 부담하셔야 하며 총 5,000원의 비용이 발생합니다.


-

제품 불량 및 파손, 오배송 등

본사에서 확인 후 별도의 비용 없이 교환 및 반품 처리를 진행해드립니다.


파메스테틱 채널톡을 통해 반품 신청 후, 반품 배송비를 입금해주시면 본사에서 택배사에 요청하여 제품 회수를 진행합니다. 

[취소/교환/환불] 반품할 제품을 직접 보내도 되나요?

제품 교환 및 반품은 당사에서 직접 진행해야 하는 부분으로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을 발송하시는 방식으로는 진행이 불가합니다.

파메스테틱 채널톡을 통해 반품 접수해주시면 파메스테틱 지정 택배사(CJ 대한통운) 택배 기사님께서 2~3일 이내로 방문하여 제품을 수거합니다.


부득이하게 고객님께서 직접 제품을 반품하시는 경우, 반드시 해당 택배사에 문의하시어 책임보상범위를 확인하시고 반품 운송장 번호를 3개월 간 보관해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CJ대한통운 이외의 타 택배사를 이용하여 발생된 모든 손상 및 입고 지연, 분실 등의 문제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취소/교환/환불] 반품 배송비는 어디로 입금하나요?

반품 시 반드시 파메스테틱 채널톡을 통해 사전 연락하신 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반품 신청 후, 신한 140-013-712906 (주) 장피셜 계좌로 반품 배송비(5,000원)을 입금해주시면 본사에서 지정 택배사에 요청하여 제품 회수를 진행합니다.


[주문] 주문내역이 조회되지 않아요

비회원으로 주문하신 후 로그인 하신 경우, 주문내역이 조회가 어려우실 수 있습니다.

로그아웃 하시고 비회원 주문 조회를 통해 주문내역을 조회하시면 정상적으로 확인 가능합니다.


비회원 주문 조회로도 주문 내역 확인이 불가한 경우, 파메스테틱 공식 홈페이지 오른쪽 하단의 채널톡으로 연락주시면 신속하게 처리 도와드리겠습니다.

[회원] 회원정보(휴대폰번호, 이메일 등) 변경은 어디서 하나요?

회원정보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변경 가능합니다.


[PC / 모바일 동일]
홈페이지 내 우측 상단의 마이페이지 >  내 정보  > 회원정보 수정 후 저장 버튼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