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자신있게 강추할수 있는 제품 입니다
코칭받고는 열심히사용중 처음에는 잘모르겠었는데 꾸준히 사용후 피부가 좋아졌어요. 비싼만큼 가보치 정말좋아요^^
아들 여드름상처에도 효과보고 있답니다~
3월26일시작했어요
만족해요 또주문해요
정말 조아요
전 많은 양을 쓰면 트러블이 나서 소량만 써주구 있습니다
진짜 여기제품 짱 좋아요
가격이 비싸서 며칠 고민하다
구입햇어요
그런데
너무 좋은거예요
아들도 발라주고
남편도 발라주고있는데
비싼거 저보고만 사용하라하는데
좋은건 나눠야 하지 않을까요
다들 사용해보세요
피부가 아주 탱글탱글
윤기가 좔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