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9

25-04-14
윤숙*

매우 만족하고 있어요 자신있게 강추할수 있는 제품 입니다

25-04-10
김미*

코칭받고는 열심히사용중 처음에는 잘모르겠었는데 꾸준히 사용후 피부가 좋아졌어요. 비싼만큼 가보치 정말좋아요^^ 아들 여드름상처에도 효과보고 있답니다~ 3월26일시작했어요

25-04-09
안성*

만족해요 또주문해요

25-04-04
정서*

정말 조아요 전 많은 양을 쓰면 트러블이 나서 소량만 써주구 있습니다 진짜 여기제품 짱 좋아요

25-04-02
김은*

가격이 비싸서 며칠 고민하다 구입햇어요 그런데 너무 좋은거예요 아들도 발라주고 남편도 발라주고있는데 비싼거 저보고만 사용하라하는데 좋은건 나눠야 하지 않을까요 다들 사용해보세요 피부가 아주 탱글탱글 윤기가 좔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