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 만족도 평점
4.8
24-07-16
정예*
좋아요 민감성인데 좋아요!!!
24-07-15
황수*
얼굴에 홍조가 있어 기대됐던 제품이었습니다~ 다른분들 처럼 홍조가 드라마틱하게 잡히는 느낌은 없으나 꾸준히 사용해보려구요~ 전 케이스 잉크가 벗겨져서 손으로 잡을때마다 잉크 벗겨짐이 손에 묻어났는데 제꺼만 이런건지~궁금하네요~^^;;;
24-07-12
현경*
무조건 이거에 스킨섞어서 도톰 잔정효과????
24-07-11
이현*
홍조 있는데 여름철에 그링박신 쓰고 열 싹 내렸어요 ㅜㅜ최고입니다
24-07-09
소희*
여름에 뜨거운 피부에 도움이 될것 같아 구매하였습니다 지금은 바른후 만족스러워서 지속적으로 사용해보려고 합니다
21
22
23
24
25